비회원
직접 주문취소가 어렵습니다.
상품구매페이지 하단 상품Q&A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@소소생활 으로 주문번호, 성함, 연락처, 취소의사를 함께 보내주시면 빠르게 취소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(무통장 입금건 + 휴대폰 당월결제건이 아닌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정보를 필히기재하여 주세요.)
회원 (자사몰 회원가입 , 네이버 로그인, 페이스북 로그인)
PC >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조회 > 상세보기 > 주문취소 클릭 (무통장 입금건 + 휴대폰 당월결제건이 아닌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정보를 필히기재하여 주세요.)
위 방법대로 하셨으나 취소접수가 어려우실 경우
상품Q&A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@소소생활 로 성함, 연락처, 주문번호 , 요청내용에 대해 기재하여 글 남겨주시면
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.
평일 오전10시, 오후2시에는 배송작업이 시작되기 때문에 배송작업 시작 전 문의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.
감사합니다.
★평일 오전10시, 오후2시에 배송작업이 시작되므로 "배송준비중" 상태일 때는 취소처리 및 주문서 수정이 불가합니다.★